샘표 백년동안, 우리가족 여름 건강음료 체험단 모집

샘표소식 2018.07.25

 

샘표의 건강식품 브랜드 ‘백년동안’에서 뜨거운 여름철을 맞아 건강하게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흑초 체험단을 모집합니다!

 

체험단 모집은 다음 달 3일까지 샘표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다음 달 6일 개별 안내할 예정인데요. 여름철 상쾌하고 가벼운 마실거리를 찾는 사람이나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이번 체험단 모집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_^

선정된 체험단 50명은 백년동안 클렌즈부스트 흑초 그린파워와 백년동안 에너지부스트 흑초 블랙파워를 1병씩 제공받는데요. 체험단은 개인 SNS에 #백년동안 #건강하게 #여름음료 #흑초 #에너지업 #클렌즈 등의 해시태그를 포함해 가족이 함께 흑초를 마시는 사진을 담아 후기를 작성하면 됩니다. 우수 후기를 작성한 5명에게는 백년동안 흑초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입니다 :)

 

장수마을 일본 가고시마현의 200년 건강비법으로 알려진 흑초는 현미의 영양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아미노산, 미네랄 등 각종 영양성분의 함량이 일반 식초에 비해 많아 ‘식초의 왕’이라 불리는데요. 기호에 따라 흑초와 물의 비율을 1:1 ~ 1:3로 희석해 마시면 되며, 시원한 탄산수에 섞어 에이드로 마시거나 우유에 섞어 요거트처럼 먹을 수 있습니다!

 

요즘 같은 무더위에 하루에도 몇 번씩 시원한 음료를 찾게 되면서, 음료 한 잔도 가족들의 건강을 생각해 꼼꼼히 고르게 되는데요~ 백년동안 흑초는 맛과 건강을 동시에 충족할 수 있는 제품으로, 체험단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활기찬 여름을 보내길 바랍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