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자연 재료를 굽고 우려내 차원이 다른 깊은 국물 맛을 내는 ‘연두링 멸치디포리’와 ‘연두링 다시마표고야채’의 인기에 힘입어, ‘연두링 황태와 무’, ‘연두링 한우와 야채’ 2종을 새롭게 출시했어요.
‘연두링’은 샘표의 오랜 우리맛 연구 노하우로 국물 맛의 핵심인 자연 재료를 엄선하고,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는 최적의 방식으로 굽고 우려내 아낌없이 담은 제품이랍니다. 신제품 ‘연두링 황태와 무’는 황태를 황토가마에 180도 고온으로 정성껏 구워 비린 맛이 없고, 황태뼈까지 푹 우려내 구수한 맛이 일품이에요. 여기에 자연의 감칠맛이 풍부한 무와 바지락, 다시마, 우엉을 더해 깊은 맛을 완성했다. 콩나물국, 계란탕 등 황태의 시원한 맛을 살리고 싶은 개운한 국물 요리에 제격이랍니다.
‘연두링 한우와 야채’는 가마솥 방식으로 푹 우려내 기름기를 제거한 한우 양지의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담았어요. 특히 한우 양지를 한번 우린 후 기름기를 제거해 깔끔한 국물 맛을 즐길 수 있답니다. 파와 무를 더해 담백한 맛을 한층 끌어 올렸으며, 표고버섯과 마늘, 양파를 구워 풍미를 더해 깊은 감칠맛을 느낄 수 있어요. 소고기 미역국, 떡국 등 고기 육수로 맛을 더하는 모든 국물 요리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답니다.
앞서 선보인 ‘연두링 멸치디포리’와 ‘연두링 다시마표고야채’가 출시 직후부터 ‘자연 원물로 꽉꽉 채워져 맛이 깊고 깔끔하다’ ‘불필요한 성분이 없어 믿고 먹는다’ 같은 구매 후기가 올라오며 쿠팡 및 온라인몰에서 큰 소비자 호응을 얻었어요! 앞으로도 ‘연두링’이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도록 더 다양한 재료로 자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