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때 그 추억 샘표국시, 냉면 2종 신제품 출시

샘표소식 2016.06.16

  •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맛있게 냉면을 즐길 수 있도록 1인분씩 소포장
  • 탱글탱글한 면발이 그대로 살아있는 ‘생냉면’과 보관이 용이한 ‘건냉면’ 등 두 가지 타입
  • 오는 22일까지 출시기념 이벤트 진행

샘표의 국수 전문 브랜드 '그때 그 추억 샘표국시'가 여름을 맞아, ‘샘표 동치미 물냉면샘표 비빔냉면’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인 냉면 신제품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맛있게 냉면을 즐길 수 있도록 면, 육수, 비빔장 및 소스를 1인분씩 개별 포장하여 만든 제품이다. 잘 치댄 메밀반죽을 틀에 눌러 뽑아 냉면 면발의 쫄깃한 식감이 제대로 살아 있는 것이 특징이다. 탱글탱글한 면발이 그대로 살아있는생냉면과 보관이 용이한건냉면등 두 가지 타입으로 즐길 수 있다.

샘표 동치미 물냉면은 국내산 무로 담근 동치미 국물을 사용해 맛이 깊고 시원하며 국내산 마늘, 생강 등을 갈아 넣어 신선한 풍미가 살아 있다. ‘샘표 비빔냉면은 고춧가루, 마늘, 양파, 대파가 들어가 칼칼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이다.

제품은 가까운 마트나 백화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소비자 가격은 1,850(백화점가 기준)이다.

샘표는 냉면 신제품 2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이열치냉이벤트를 진행한다. 샘표 공식 페이스북 (facebook.com/sempio)과 샘표 공식 블로그(blog.naver.com/ sempiostory)를 통해 동치미 물냉면과 비빔냉면 중 먹고 싶은 냉면을 한가지 골라 댓글로 응모하면, 50명을 선정해 냉면 신제품2종을 보내준다.

한편, ‘샘표 그때 그 추억은 지난 1977년부터 우리 면의 명맥을 이어온 샘표가 선보이고 있는 국수 전문 브랜드로, 소박하게 즐기던 우리 국수의 맛을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동치미 물냉면, 비빔냉면 외에 잔치국수, 비빔국수, 바지락 칼국수, 얼큰 칼국수, 쟁반 비빔 막국수, 가락국수, 볶음잡채까지 총 9종이 출시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