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년동안 배·수세미 본연초액 체험단 모집

샘표소식 2017.06.27

 

샘표의 건강식품 브랜드 '백년동안'에서 배·수세미 본연초액 체험단을 모집합니다.

올해 3월부터 5월까지 '배·수세미 본연초액' 매출을 집계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20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는데요. 올 초부터 미세먼지가 극성을 부리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기관지에 좋다고 알려진 배·수세미즙에 대한 인기가 늘어난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따라 샘표에서는 체험단을 모집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백년동안 배·수세미 본연초액의 장점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모집은 7월 9일(일)까지 샘표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sempiostory)에서 진행되며, 모집 결과는 7월 12일(수) 해당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정된 체험단 100명은 백년동안 배·수세미 본연초액 한 세트(30포)를 제공받으며, 제품 체험 후기 한 건을 자신의 블로그에 올리면 됩니다.

'백년동안'에서 선보이고 있는 '배·수세미 본연초액'은 수세미를 더욱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음료입니다. '배·수세미 본연초액' 1포(80ml)에는 청정지역인 경북 영천 자양면에서 자란 국내산 어린 수세미와 국내산 배를 껍질째 갈아 즙을 낸 100% 원액이 고스란히 들어있어요. 항산화 물질인 쿠마르산이 40㎍ 포함(1포)돼 있으며, 이는 도라지 3.6뿌리에 해당하는 양이랍니다.

수세미, 배 등 천연 재료 외에는 색소나 보존료 등 어떠한 첨가물도 포함되지 않아 온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기관지에 좋다고 알려진 또 다른 식품인 도라지는 맛이 쓰고 강해서 어린 아이에게 먹이기 쉽지 않지만, 수세미는 맛이 부드럽고 순한 편이라 즙으로 먹이면 좋아요. 미세먼지와 황사는 더 이상 봄철의 불청객이 아닌 사계절 내내 신경 써야 하는 만큼, '배·수세미 본연초액'으로 일상에서 간편하게 목 관리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