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키트’ 2종 출시

샘표소식 2024.04.04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신선한 재료만 준비하면 5분 만에 맛있는 김치를 완성할 수 있는 새미네부엌 김치키트(△겉절이 △부추파김치) 2종을 선보였어요!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은 요리의 어려움을 개선해 ‘요리하는 즐거움을 선사하자’는 새미네부엌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데요. 채소를 절이고 양념을 다져 준비하는 등 김치를 담그는데 복잡한 과정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요리 초보뿐만 아니라 요리 고수에게도 인기가 좋답니다. 양파, 마늘, 액젓, 풀 등 김치에 필요한 양념이 한 팩에 다 들어 있어, 별도의 양념없이 신선한 제철 채소만 준비하면 누구나 5분 만에 겉절이, 파김치 등 맛있는 김치를 완성할 수 있어요~! 

 

새미네부엌 김치키트는 김치양념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겉절이 양념과 부추파김치 양념 두 가지로 출시되었는데요! 각 양념 1팩에 고춧가루 2봉을 동봉, 소비자 기호에 따라 고춧가루를 가감해 매운 정도를 조절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랍니다. 원하는 재료와 새미네부엌 김치키트만 준비하면 언제 어디서나 갓 만든 김치를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어른은 물론 아이를 위한 김치도 손쉽게 만들 수 있어 또 한번의 ‘즐거운 김치혁명’을 이끌 것이라 기대돼요 :)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키트’ 2종은 전국 이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제철 재료로 내 입맛에 맞게 직접 만들어 즐기는 음식만큼 맛있는 음식은 없다고 생각해요~! 채소가 넘쳐나는 봄, 신선한 제철 채소와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키트로 입맛 돋우는 건강한 식탁을 만들어 보시길 바라요!! 

 

한편, 샘표는 2021년 창립 75주년을 맞아 요리 과정과 시간을 혁신적으로 개선해 요리하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새미네부엌’ 브랜드를 론칭했는데요! 채소를 절이지 않고도 김치를 만들 수 있는 ‘김치양념’과 멸치볶음, 잡채, 장조림 등 다양한 밑반찬을 누구나 쉽고 맛있게 만들 수 있는 ‘반찬 소스’ 등을 앞세워 ‘즐거운 요리혁명’을 이끌고 있어요. 2023년에는 누구나 재료와 계량에 대한 걱정 없이 요리 자신감을 얻도록 새미네부엌 멸치볶음 소스와 멸치, 견과류를 함께 구성한 ‘새미네부엌 아몬드호두 멸치볶음 키트’를 선보이기도 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