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쓱쓱싹싹 밥도둑’ 신제품 3종 출시

샘표소식 2024.02.14

 

있으면 든든한 밑반찬들!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쟁여놓고 필요할 때 쓱 꺼내 먹을 수 있는 든든한 소포장 HMR 반찬 파우치 ‘쓱쓱싹싹 밥도둑’ 신제품 3종을 출시했어요~! 

 

샘표는 1976년부터 반찬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들이 제대로 만든 맛있는 한식을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어요. ‘쓱쓱싹싹 밥도둑’은 오랜 시간 한식을 연구해온 샘표가 좋은 재료와 최적의 조리법, 샘표만의 비법 양념으로 완성한 반찬 브랜드인데요~! 샘표의 특제 양념으로 원재료 고유의 맛과 식감은 살리면서도 실온 보관이 가능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은 쓱쓱싹싹 밥도둑 ‘양념깻잎’, ‘고춧잎 무말랭이’, ‘견과류 오징어채 볶음’ 3종입니다! ‘양념깻잎’은 한 장씩 낱장 세척한 깨끗한 깻잎을 뜨거운 솥에서 푹 쪄내 식감이 부드럽고, 77년 1등 샘표 간장으로 숙성해 깊은 감칠맛을 내는데요~! 멸치액젓과 새우젓으로 풍미를 살리고 매콤한 고춧가루를 넣어 먹을수록 입맛이 당긴답니다. ‘고춧잎 무말랭이’는 물기를 꽉 짜내고 자연바람으로 국수 말리듯 건조해 씹을수록 무말랭이의 달콤한 맛과 꼬득한 식감이 살아있어요. 맛 밸런스를 잡은 양념에 4일간 저온 숙성해 양념이 쏙 배어 있으며 고춧잎의 쌉싸름한 맛을 잡았답니다. ‘견과류 오징어채 볶음’은 촉촉한 오징어 몸통살을 얇게 저미듯 채썰어 질기지 않고 쫀~득해요. 아몬드와 호박씨 등 고소한 견과류를 듬뿍 넣어 아이 반찬으로도 좋답니다. 

 

쓱쓱싹싹 밥도둑은 3~4인이 한 끼 식사로 먹기 적당한 양이 파우치에 담겨 있고, 냉장고에 넣지 않아도 돼 보관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따뜻한 밥만 준비하면 바로 뜯어서 언제 어디서나 맛있는 한 끼를 먹을 수 있답니다. 

 

샘표의 장조림과 볶음반찬이 꾸준한 사랑을 받는 데 힘입어 견과류 오징어채 볶음과 각종 절임 반찬까지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쓱쓱싹싹 밥도둑’ 반찬 라인업을 확대했답니다. 샘표의 우리맛 연구로 찾은 최적의 양념 비법이 담긴 맛있는 제품들로 반찬 고민 없이 맛있는 한 끼 해결하시기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