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백년동안의 건강을 선물하세요’ 이벤트 개최

샘표소식 2019.08.29

 

샘표의 건강식품 브랜드 ‘백년동안’이 추석을 맞아 ‘백년동안의 건강을 선물하세요’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은 ‘초저온공법’으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후, ‘마이크로발효’로 흡수를 높여 맛뿐만 아니라 영양까지 모두 잡은 제품인데요. 이에 영양성분을 통째로 빠르게 흡수할 수 있으며 원재료 고유의 신선한 맛과 향이 그대로 살아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양배추, 아로니아, 수세미 등의 원재료 영양소를 남김없이 섭취할 수 있는 백년동안 건강즙 선물을 통해 평소 고마운 분의 건강을 기원하는 동시에 감사의 마음까지 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백년동안의 건강을 선물하세요’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다음 달 3일까지 샘표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에서 백년동안 양배추즙, 아로니아즙, 배수세미즙 중에 감사한 분께 꼭 맞는 건강즙을 골라 감사 인사와 함께 댓글을 달면 됩니다. 신청자 중 50명을 선정해 직접 작성한 감사 인사와 함께 백년동안 건강즙 10포를 선물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건강에 대해 관심을 가지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명절선물로 건강 관련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데요.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백년동안 건강즙으로 추석에도 더욱 풍요롭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