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타나, 파스타면 3종 출시

샘표소식 2016.03.16
  • 스파게티, 페투치네, 푸실리 등 ‘폰타나 이탈리아 캄파니아’ 파스타면 3종 선보여
  • 세몰리아(듀럼 밀의 씨눈)만 100% 사용해 수분 흡수가 적은 편, 금세 불지 않고 쫄깃한 식감 유지
  • 밀을 재배할 때부터 파스타면을 생산할 때까지 3번의 클린(Clean)공정 거쳐


세계 각 지역 본 고장의 맛을 추구하는 서양식 브랜드 ‘폰타나(Fontana)’에서 스파게티, 페투치네, 푸실리 등 ‘폰타나 이탈리아 캄파니아’ 파스타면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신제품 ‘폰타나 이탈리아 캄파니아’ 파스타면은 밀 재배로 유명한 이탈리아 남부 캄파니아 지역에서 재배된 듀럼 밀(마카로니나 파스타 면의 주재료가 되는 밀의 종류)을 사용하여 만든 프리미엄 제품이다. 듀럼 밀의 씨눈인 ‘세몰리아’만 갈아서 만든 가루를 100% 사용해 입자가 거칠고 수분 흡수가 적은 편이어서, 금세 불지 않고 오래도록 찰기를 유지하여 더욱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밀을 재배할 때부터 파스타면을 생산할 때까지 3번의 클린(Clean)공정을 거쳐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폰타나 이탈리아 캄파니아 스파게티’는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스파게티면으로, 대부분의 파스타 소스에 잘 어울리며, 소비자 가격은 2,610원(500g, 백화점가 기준)이다.

‘폰타나 이탈리아 캄파니아 페투치네’는 흡사 칼국수 면처럼 스파게티 면보다는 표면적이 넓은 것이 특징이며, 소스가 가장 많이 묻어나기 때문에 크림 소스나 라구 소스처럼 중후한 느낌의 파스타 소스에 잘 어울린다. 소비자 가격은 3,760원(500g, 백화점가 기준)이다.

나선형 모양의 짧은 파스타면인 ‘폰타나 이탈리아 캄파니아 푸실리’는 칼로리가 낮아 샐러드 파스타용으로 좋다. 소비자 가격은 2,930원(500g, 백화점가 기준)이다.

제품 구입은 가까운 백화점 및 대형마트에서 할 수 있으며, 폰타나는 파스타소스, 샐러드드레싱 등 기존 품목 등과 함께 구성한 홈세트 등을 판매하는 등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유지선 폰타나 마케팅 담당자는 “파스타 면의 종류에 따라 식감이나 어울리는 소스 등이 다른데, 각종 이탈리아 요리를 즐기는 사람이 늘면서 다양한 파스타 면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면서 “이탈리아 현지 정통 파스타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이탈리아 캄파니아 현지 듀럼 밀의 씨눈(세몰리나)만 100% 사용한 고품질의 파스타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