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협력업체 ‘동반성장을 위한 식품안전 포럼’ 개최

샘표소식 2019.05.17

 

샘표가 지난 16일 오송에 위치한 우리발효연구중심에서 25개 협력업체 관계자들과 ‘동반성장을 위한 식품안전 포럼’을 개최했습니다. 올해로 10년째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최근 식품 안전 이슈가 꾸준히 발생하는 가운데 품질 경쟁력 강화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한편, 협력업체와의 동반자적 관계를 강화하고 상생하기 위해 마련되었어요.

 

이날 포럼에서는 협력업체 임원 및 실무자들이 참여해 품질 이슈 및 개선 방안에 대해 논의하며 현업에서 발생하는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공유했습니다. 샘표는 이번 행사에서 나온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품질 컨설팅, 위생 교육, 외부 전문가 교육 등 보다 효과적이고 실질적인 지원책을 강구해 나갈 계획이예요. :)

 

또한 식품 정책 및 식품 관련 법규에 대해 설명하는 자리를 갖고, 최근 식품안전 이슈 및 대비 방법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샘표식품은 이번 행사에서 식품안전 및 품질개선에 기여한 우수 협력사를 선정해 감사패를 전달했어요. 이번에 우수 협력사로 선정된 식초 전문기업 ‘천연식품’은 40년간 샘표 식초와 백년동안 흑초 제품을 생산해오며 협업관계를 유지해왔답니다.

 

샘표에게 협력사는 함께 노력하고 발전하는 중요한 파트너이며, 협력업체의 경쟁력이 곧 샘표의 경쟁력이라고 생각해요. 샘표는 앞으로도 협력사와의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동반성장과 상생 협력을 위해 최선을 다할 거랍니다.

 

뿐만 아니라, 샘표는 지난 2008년부터 식품안전에 대한 고객의 신뢰를 확보하고 보다 안전하고 깨끗한 품질을 지키기 위해  ‘샘표식품 통합경영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샘표는 KOLAS국제공인시험기관 인정을 획득하고 있으며, 아시아 최초 SQF(Safe Quality Food) 올해의 제조업체에 선정되기도 했어요. 그 외 HACCP, 코셔, 할랄 등 다양한 인증을 취득해 유지하고 있습니다.

 

다 함께 상생하며 우리맛으로 세계인으로 즐겁게 하고자 하는 샘표! 이런 샘표의 발걸음에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