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타나, 다니엘 헤니 TV 광고 기념 이벤트 진행

샘표소식 2018.01.03

 

지난달부터 TV에서 다니엘 헤니를 모델로 한 폰타나 광고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다들 한 번쯤 보셨죠?^^

폰타나가 다니엘 헤니 TV 광고 론칭을 기념해, 100만 원 여행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이 마련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1월 21일까지 이어지는 이벤트는 폰타나 공식 홈페이지(http://www.fontanastyle.com)에서 다니엘 헤니의 CF 영상을 시청하면 참여할 수 있는데요.

즉석에서 추첨을 통해 100만 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1명), 백화점 상품권(20명), 폰타나 홈파티 세트, 폰타나 브랜드 전 제품 할인 쿠폰 등을 지급합니다.

하루 5회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 모두에게 선물이 돌아가는 100% 당첨 이벤트예요~

 

이와 함께 '폰타나 홈파티 테이블'을 주제로 한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마련했는데요.

폰타나 제품으로 홈파티 요리를 하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당 요리와 폰타나 제품이 같이 나온 사진을 '#폰타나홈파티테이블'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됩니다.

1월 7일까지 참여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고급 주물 냄비와 그릇 세트, 폰타나 파스타 세트 등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폰타나는 최근 배우 다니엘 헤니를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지난달부터 TV광고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폰타나 맛으로 이탈리아를 기억하다'를 메인 콘셉트로 한 이번 광고는 다니엘 헤니가 실제 이탈리아에서 살던 시절의 경험을 녹여 제작됐습니다.

다니엘 헤니의 이국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는 폰타나 브랜드의 프리미엄 콘셉트와 잘 맞아떨어지는데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폰타나의 새로운 광고도 감상하고, 푸짐한 경품 혜택의 기회도 가지시기 바랍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