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제13회 웹어워드 코리아’ 대상 수상 기념 이벤트 개최

샘표소식 2016.12.20

 

샘표가 ‘제 13회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중견기업분야 대상 수상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국내를 대표하는 웹 전문가 3,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하거나 개편한 웹사이트 중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인데요.

올해 창립 70주년을 맞아 전면 개편된 샘표 홈페이지는 샘표의 기업 이미지와 기업활동의 진정성을 제대로 표현했다는 평을 받았습니다.

특히 일반적인 제품 소개 외에도 발효 연구 히스토리, 레시피 및 식재료 이야기, 한국 식문화의 역사, 고객 대상 쿠킹클래스 프로그램 등 요리와 문화에 관한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로 구성해 ‘콘텐츠 우수성’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샘표는 이번 웹어워드 코리아 대상 수상을 기념해, 다음 달 1일까지 ‘수상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샘표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수상을 축하하는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샘표 온라인 쇼핑몰(shop.sempio.com)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천원권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홈페이지 신규 회원에게도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샘표 온라인 쇼핑몰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당첨자는 1월 6일에 발표하며 자세한 내용은 샘표 홈페이지(www.sempio.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