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새미네부엌 플랫폼 여름 요리 인증샷 이벤트 진행

샘표소식 2023.06.28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요알못’(요리를 알지 못하는)도 헤매지 않고 따라할 수 있는 레시피를 제안하며 ‘여름 요리’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해요.

 

오는 8월 6일까지 새미네부엌 플랫폼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주제는 ‘여름 요리로 여름(열음)’이예요. ‘여름이 생각나는’ 또는 ‘여름을 즐겁게 해주는’ 요리 사진과 나만의 여름나기 비법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정하여, 샘표 제품 꾸러미(샘표 어간장, 새미네부엌 열무김치양념·모듬야채 수제피클소스, 티아시아 베트남 월남쌈·월남쌈 소스·요거트 라씨 망고 파우더)를 선물할 예정이죠.

 

샘표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누구나 ‘여름의 맛’을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요리법 연구소 레시피’도 소개해요. 손이 많이 가고 맛내기가 까다로워 선뜻 도전하기 어려운 △오이소박이 △전복장 △오징어 물회도 새미네부엌과 함께 라면 누구나 성공할 수 있어요.

 

‘퉁퉁 탕탕 오이소박이’는 칼질이 서툴고 양념 배합을 어려워하는 요리 초보도 쉽게 도전할 수 있는 여름 김치예요. 오이를 단단한 조리 도구로 두들긴 다음, 고춧가루와 새미네부엌 오이소박이양념을 섞어 버무리면 끝!

 

요리 고수의 영역으로만 느껴졌던 ‘전복장’도 추천 레시피죠. 전복을 고르고 손질하는 방법과 달임장 황금 비율 등 요리 과정 전반을 누구나 따라하기 쉽게 담아 실패 없이 전복장을 완성할 수 있어요. 여름 별미 ‘오징어 물회’는 고추장의 텁텁함을 해결하는 것이 포인트! 영조 임금 비법장을 현대인의 입맛에 맞게 재현한 조선 고추장으로 만드는 물회 양념과 오징어 모양 팁을 따라 하다 보면 어렵게만 느껴졌던 ‘물회’도 쉽고 맛있게 만들 수 있어요.

 

이른 무더위로 지치기 쉬운 이 때, 요리가 서툰 사람들도 즐겁게 요리하며 건강한 여름 맞이를 준비했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벤트를 마련했어요. 특히 불 없이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여름 요리 레시피도 소개하고 있으니 새미네부엌 플랫폼에서 쉽고 맛있고 건강한 정보를 많이 얻어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