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질러, 궁극의 단짠단짠 ‘스위트 빠다간장쓰’ 육포 출시

샘표소식 2021.08.11

국내 육포 시장 1위 질러(Ziller)가 버터와 간장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자꾸만 손이 가는 ‘질러 스위트 빠다간장쓰’를 출시했습니다~

 

질러(Ziller)의 버터 플레이버 육포 ‘질러 빠다갈릭쓰’와 ‘질러 빠다콘쓰’가 기존에 없던 참신한 조합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어 추가로 버터간장 맛 신제품을 선보인 것이예요.

 

‘질러 스위트 빠다간장쓰’는 달콤 짭짤한 간장소스와 버터의 부드러운 풍미가 완벽한 조화를 자랑하는 제품이예요. 입에 착 붙는 간장의 감칠맛과 버터의 고소함이 풍부해 간식은 물론 맥주 안주로도 안성맞춤이죠. 청정지역 호주산 소고기만 사용했으며, 엄선한 홍두깨살로 씹는 맛을 살렸습니다. 전자레인지에 5-7초 정도 돌리면 버터가 육포에 배어들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샘표 질러(Ziller)는 ‘지르고 싶은 순간 질러’라는 슬로건과 함께 통쾌하게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제품들로 사랑받고 있어요. 직화로 구운 숯불 바비큐 맛의 ‘질러 직화풍비비큐’, 청양고추로 화끈한 매력을 더한 ‘질러 크레이지 핫 육포’, 마늘과 버터의 맛있는 만남 ‘빠다갈릭쓰’, 야식의 대명사 콘버터 맛을 그대로 구현한 ‘빠다콘쓰’ 등 차별화된 아이디어와 뛰어난 품질을 앞세워 국내 육포 시장을 선도하고 있죠.  

 
’질러 빠다콘쓰’가 최근 3년간 출시한 질러 신제품 중 첫 달 최고 매출을 기록하는 등 ‘질러 빠다 육포’가 새로운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떠오른 데 힘입어버터간장 맛 육포신제품을 출시한 것인데요. 앞으로도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맛과 재미있는 콘셉트의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