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2016 맛있는 추억을 이야기하다’ 공모전 개최

샘표소식 2016.06.10

  • ‘샘표 맛있는 추억 캠페인’의 일환으로 올해 3회째 진행
  •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느꼈던 즐거운 순간을 되돌아보는 기회 마련
  • 시, 수필, 편지, 일기 형태 중 하나를 선택, 1500자 이내로 작성하여 제출




샘표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맛있는 추억을 주제로 한 이야기 공모전을 개최한다.

올해로 3회째 진행되는 이번 ‘2016 맛있는 추억을 이야기하다’ 공모전은 샘표 맛있는 추억 캠페인’의 일환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느꼈던 즐거운 순간을 되돌아보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지난 70년간 우리 식탁의 맛을 지켜온 샘표는건강한 우리 맛온 가족이 함께 하는 즐거운 식탁을 통해 건강한 식문화를 만들어 나가자는 취지의 '맛있는 추억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어린이 그림대회도 진행 중이다.

‘맛있는 추억을 이야기하다’ 공모전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맛있는 추억’ 혹은 ‘나만이 간직한 맛있는 추억’이라는 주제로 시, 수필, 편지, 일기 중 하나의 형태를 취해서 1500자 이내의 글로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은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작성한 작품은 오는 71일까지 샘표 홈페이지 (www.sempio.com)샘표 맛있는 추억을 이야기하다이벤트 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응모된 작품은 심사를 거쳐 샘표상 1(상금 50만원과 상장) 34명을 뽑아 시상할 계획이며, 심사 결과는 729일에 샘표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공모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샘표 홈페이지(sempio.com)나 맛있는 추억 캠페인 담당자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3393-5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