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에센스 연두 사이트 웹어워드 코리아 대상 수상

샘표소식 2018.12.14

 

샘표의 요리에센스 연두 홈페이지가 ‘웹어워드 코리아 2018’에서 식음료 분야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

 

올해로 15회째를 맞이한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 해 동안 새롭게 개발하거나 개편한 웹사이트 중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랍니다.

 

요리에센스 연두 홈페이지는 '100% 순식물성'이며 '콩 발효'인 연두의 제품 특징과 '천연의 맛 성분이 요리를 건강하고 풍성하게 해준다'는 연두의 강점을 소비자들이 알기 쉽게 표현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어요. 또한 연두를 활용한 레시피 정보, 미슐랭 스타 셰프들의 실제 사용후기 등을 제공하여 ‘연두를 사용하면 요리를 보다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할 수 있다’는 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점에서도 좋은 점수를 받았답니다.

 

실제로 요리에센스 연두 홈페이지에 게시된 레시피와 식재료 정보는 샘표가 지난 2016년부터 보다 많은 사람들이 우리맛을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시작한 '우리맛 연구' 결과를 토대로 제공됐는데요, 단순한 레시피가 아니라 식재료의 종류별 특징, 재료 손질법, 어울리는 조리법 등 전문적이며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했다는 평이었습니다.

 

요리에센스 연두는 이번 웹어워드 코리아 대상 수상을 기념해 20일까지 연두 공식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연두 홈페이지에서 연두를 사용하면 가장 좋은 점 4가지를 확인한 후, 그 중 나에게 가장 필요한 점을 댓글로 남기면 돼요.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연두 4종 제품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

 

요리에센스 연두는 샘표의 70년 발효기술을 집약한 콩 발효액과 국산야채로 맛의 균형을 맞춘 100% 순식물성 콩발효 에센스랍니다. 요리에센스 연두는 국내에서는 물론이고 글로벌 시장에서 혁신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는데요, 올해 3월 미국에서 열린 세계 최대 유기농·건강식품 박람회 ‘애너하임 자연식품박람회’에서 국내 식품기업 최초로 ‘차세대 혁신 제품상’을 수상, 해외에서도 가능성을 인정받았답니다. 지난 9월에는 뉴욕 맨해튼에 연두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연두 컬리너리 스튜디오’를 개관해 글로벌 시장 공략을 본격화할 예정이에요.

 

우리맛으로 세계인을 즐겁게, 오늘도 힘차게 한 발짝 뻗어나가는 연두를 응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