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2018 연두 광고 온에어 ‘이렇게 쉬운 연두 요리법’

샘표소식 2018.08.30

 

우리맛 연구중심 샘표가 2018년 ‘요리에센스 연두’의 새로운 TV 광고를 온에어 했습니다!

 

이번 광고는 연두 하나만으로 쉽게 요리할 수 있도록 해준다는 ‘이렇게 쉬운 연두 요리법’이라는 콘셉트인데요, 요리를 잘 하는 주부도, 손녀를 위해 요리하고 싶은 할아버지도, 요리에 서투른 초보 주부도 연두 하나만으로 쉽게 요리할 수 있다는 점을 부각했답니다.

 

연두 계란찜, 연두 시금치무침, 연두 야채 볶음밥 등 세 편의 광고가 동시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

 

이번 연두 광고에서는 ‘누가 요리해요? 어떻게?’라는 질문에 ‘연두 하나만으로 이렇게 쉬운 연두 요리법’이라는 내용으로 자막으로 연두를 사용한 요리가 소개됩니다. 계란을 풀어서 연두만 넣어 익히면 맛있는 계란찜이 뚝딱 완성되고 데친 시금치와 연두만 넣어 무치면 시금치나물이 되는 모습을 선보였어요.  다진 야채와 연두를 넣고 볶으면 완성되는 야채 볶음밥도 눈길을 끄네요 ^_^

 

샘표 관계자는 ‘요리는 어렵고 힘든 것이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신선한 재료와 연두 하나면 쉽고, 맛있고 건강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며 “과도한 양념이나 조미료의 맛이 아닌, 재료의 참 맛을 살려 건강하고 맛있게 요리하자는 연두의 브랜드 철학을 소비자들과 함께 공감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요리에센스 연두는 샘표의 발효기술이 집약된 100% 순식물성 콩 발효 에센스로 요리할 때 사용하면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면서 적절하게 간과 맛을 맞춰주는 제품입니다. 연두는 올해 3월 미국에서 열린 세계 최대 유기농·건강식품 박람회인 ‘애너하임 자연식품박람회(Natural Products Expo West, NPEW)’에서 국내 식품기업 최초로 ‘차세대 혁신 제품상 (New Hope NEXTY Award)‘을 수상해 해외에서도 가능성을 인정받은 바 있답니다.

 

우리맛으로 세계인을 즐겁게, 우리맛연구중심 샘표의 도전을 계속됩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