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타나, ‘나 혼자서도 다니엘 헤니처럼’ 이벤트 진행

샘표소식 2018.04.02

서양식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 '폰타나(Fontana)'가 브랜드 모델인 다니엘 헤니의 싱글 라이프를 응원하며 온라인 이벤트를 마련합니다.

지난해부터 폰타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다니엘 헤니는 특유의 세련되고 이국적인 이미지로 브랜드의 프리미엄 콘셉트와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다시 출연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죠.

오는 13일까지 폰타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Fontana.kr)과 블로그(https://blog.naver.com/fontana_kr)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나 혼자서도 다니엘 헤니처럼’이라는 주제로, 폰타나와 함께하는 특별한 일상을 공유하는 내용입니다.

싱글남 다니엘 헤니가 추천하는 ‘나 혼자 산다 폰타나 잇템’을 보고 어떤 폰타나 제품을 다니엘 헤니처럼 즐길 수 있는지 댓글로 남기면 되는데요.
이벤트 참여자 중 50명에게는 혼자서도 근사한 이탈리안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폰타나 드레싱과 수프, 파스타 키트 등으로 구성된 ’나 혼자서도 다니엘 헤니처럼 세트’를 증정할 예정입니다.

다니엘 헤니는 평소에도 파스타 요리를 특히 즐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지난해 광고 촬영장에서 그는 이탈리아 현지의 맛을 재현한 폰타나 파스타 제품에 큰 애정을 보였다는 후문입니다.

서양식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 폰타나는 ‘맛으로 떠나는 여행’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내세워 파스타, 올리브 오일, 수프, 발사믹 식초, 드레싱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작년 7월에는 1~2인 가구를 위해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파스타 키트’를 출시하기도 했죠.

세계 각 지역 본고장의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엄선된 원재료를 사용하고, 지역별 정통 레시피를 응용해 정통의 맛을 담아내고 있습니다.
다니엘 헤니와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에 많이들 참여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