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요리에센스 ‘연두 청양초’ 출시

샘표소식 2017.04.17

 

요리에센스 연두 신제품이 출시됐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연두 청양초'인데요.

청양고추를 우려낸 칼칼한 매운맛이, 요리에 깔끔하고 시원한 맛을 더해주는 특징을 가진 제품입니다~

생강 양파 등 국산 채소에 콩 발효액을 더해, 요리의 맛을 한층 깊고 진하게 해주는데요. 자연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는 연두 제품의 특징을 고스란히 반영해, '연두 청양초' 역시 요리의 색이나 재료의 맛을 해치지 않으면서 깔끔하게 매운맛을 살릴 수 있도록 했습니다.

액상 타입으로 특히나 조개탕, 북어콩나물국 등 칼칼한 맛이 필요한 맑은 국물요리에 사용하면 맛은 물론이고 요리의 미관 등 전체적인 완성도를 높일 수 있는데요.

기호에 따라 양을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누구나 쉽고 부담 없이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매운맛은 한국을 대표하는 맛으로 일컬어질 만큼 한국인들에게 사랑받는 맛이죠. 하지만 매운맛을 개운하게 표현하는 건 쉽지 않았습니다. 또한 가정에서 청양고추를 다량으로 구입해 보관하는 데 어려움이 많은데,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서 연두 청양초를 출시하게 됐답니다!

연두 청양초는 제품 하나로 간편하면서도 깔끔하게 칼칼함을 담아낼 수 있어서 매운맛이 필요한 모든 요리에 광범위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샘표는 2012년에, 콩을 발효해 만든 100% 순식물성 제품인 연두를 처음 선보였는데요.

연두는 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살려주는 '요리에센스'라는 신규 카테고리를 만들어 냈습니다. 최근에 채소를 더 많이 먹고자 하는 등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건강하면서도 간편한 식생활을 즐기고자 하는 트렌드와 맞물리며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어왔습니다.(애정에 감사드려요^_^)

요리에센스 연두는 제품의 혁신성과 신규 카테고리를 창출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아서 고객가치 최우수 상품 등 다수의 브랜드상을 수상했고요, 올해 초에는 산업통상자원부의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세계 최고 권위의 요리 행사인 '마드리드 퓨전'에서는 연두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가 매년 셰프들의 극찬을 받는 등 연두는 세계적으로도 인정받고 있습니다~

연두 청양초의 가격은 275ml 한 병에 소비자가 기준으로 6,400원입니다. 가까운 대형마트나 백화점 등에서 연두 청양초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