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바로바로 요리하는 왕꼬막’ 출시

샘표소식 2017.04.10

'가정간편식', HMR(Home Meal Replacement)이 식품업계에 급부상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간편하게 즐기는 식사만큼 '요리하는 즐거움'도 놓칠 수 없기 때문이죠!

이에 발맞추어 우리맛 연구중심 샘표가 '바로바로 요리하는 왕꼬막' 이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샘표 ‘바로바로 요리하는 왕꼬막’은 겨울철 별미인 꼬막을 언제든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입니다~

알이 굵은 국내산 피꼬막을 엄선하고, 순간 스팀으로 조리해 육즙이 가득하고 탱글탱글한 식감이 일품!!

해감 등 번거로운 손질 과정 없이 바로 요리에 사용하여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시원하고 담백한 해물 육수가 담겨있어, 함께 사용하면 요리의 깊은 맛을 더해 어떤 요리도 맛있게 만들어주죠! 무침, 전, 비빔밥, 죽 등 다양한 요리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샘표는 좀 더 손쉽고 간편하게 패류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요리전용 통조림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패류뿐만 아니라 다양한 재료들을 요리에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요리전용 통조림 제품들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니까요,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