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아이장 학교’ 참여 가족 모집

샘표소식 2017.03.13

따뜻한 봄나들이 철에 맞아, 아이들과 함께 하면 좋은 '아이장 학교' 가족 모집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샘표 ‘아이장 학교’는 ‘샘표 우리맛 캠페인’의 일환으로 온 가족이 함께 장(醬)의 주 원료인 ‘콩’을 직접 심고 수확하며 우리맛과 우리 식문화에 대해 자연스럽게 배우는 체험 프로그램인데요~

지난 2006년부터 진행되어온 샘표 ‘아이장 학교’는 12년째 8천 560여명이 참여한 샘표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며,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건강한 식습관의 중요성을 알리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샘표 유기농 콩농장과 서울 충무로의 샘표 본사에서 주로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은 4월 입학식을 시작으로 콩 심기, 허수아비 만들기, 우리맛 요리교실, 가을걷이 등 다양한 체험 행사를 오는 11월까지 진행할 예정입니다.

도시에서는 콩 심기, 가을걷이 등 흙을 직접 만지며 농사를 짓는 기회가 많지 않은데요~  그래서인지 해가 지날수록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아이장 학교'입니다!

참가신청은 4월 9일까지 샘표 홈페이지(www.sempio.com)에서 할 수 있고, 초등학생 이하의 자녀를 둔 가족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총 60가족을 모집하며, 선정된 가족은 4월 14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구요. 참가비는 가족당 10만원입니다 :)

샘표는 현재 가족 모집과 별도로 ‘아이장 학교’에 참여할 유치원 및 어린이집 원아 1,000여명을 함께 모집하고 있어요. 신청기간과 방법은 가족 모집과 동일하며, 참가비는 무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