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

샘표소식 2017.03.15

따뜻한 봄날과 함께 취업 준비생들에게 찾아온 따뜻~한 채용 소식입니다! ^^

샘표의 대졸 신입사원 공채 소식인데요. 취업 시장이 꽁꽁 얼었다고 하지만, 샘표는 작년 하반기에 이어 올 상반기에도 신입사원 모집을 진행한답니다~

자세한 내용, 살펴볼까요?

경영혁신, 인사, 구매, 포장개발, 생산(공정관리), 영업, R&D 등 7개 부문에서 샘표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를 선발하게 되는데요.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나 올해 8월 졸업예정자(2017년 5월 입사 가능자)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 성별이라든지 나이, 출신학교, 학점, 어학점수, 전공 등은 전혀! 따지지 않으니, 실력 있는 많은 분들의 지원 바라요:)

입사 지원은 3월 23일 목요일 오후 3시까지, 샘표 채용 사이트(https://sempio.recruiter.co.kr)에서 온라인으로만 받습니다. 이후 서류전형과 인·적성검사, 면접전형을 거쳐 5월 초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게 됩니다.

면접은 실무진 면접과 임원 면접, 요리 면접, 젓가락 면접 등 4가지 형태로 진행되는데요.

'요리 면접'은 4~5명이 한 조를 이뤄 주어진 재료를 활용해 요리 주제와 메뉴를 정하고, 팀워크를 기반으로 요리를 만들고 이를 발표하는 전반의 과정을 심사하는 방식입니다. 지원자의 인성과 창의력, 팀워크, 리더십 등을 평가하게 되죠.

'젓가락 면접'은 작년 하반기 정기 신입사원 공채 때부터 도입된 샘표만의 독특한 면접 방식인데요. 한국 식문화의 가치를 제대로 알고 계승하려는 샘표의 기업 철학이 반영된 면접입니다. 젓가락 문화는 나눔과 배려의 정신이 배어있는 한국 고유의 식문화로, 앞으로도 계속 지켜나가야 한다는 것이 샘표의 생각이죠.

어떤 점에 가장 중점을 두고 지원해야 할지 팁을 드릴게요!

샘표는 기본적으로 직무에 대한 열정이 높으면서, '겸손한 사람, 사심 없는 사람, 일에 몰두하는 열정적인 사람'이라는 인재상에 부합하는지를 중요하게 살펴봅니다. '어느 회사나 다 말할 수 있는' 그런 얘기가 아니라, 실제로 이 세 가지를 인재 선발의 핵심적인 기준으로 삼으니까요, 이 점 반드시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채용 홈페이지(https://sempio.recruiter.co.kr)를 확인해 주세요. 곧 만나게 될 여러분을 기다리며..오늘의 소식 마무리하겠습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