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든든하게 밥먹자' 컵밥 5종 출시

샘표소식 2017.02.08

최근 식품업계에서 가장 핫한 이슈, 하면 여러분은 뭐가 떠오르시나요?

다양한 이슈들이 있겠지만..'혼밥', '홈족', '혼술' 등 1인 가구 증가에 따른 변화가 아닐까 합니다. 이러한 변화에 맞춰 식품업계에서 급부상하고 있는 '가정간편식', HMR(Home Meal Replacement). 한 번쯤 들어보셨죠?

샘표도 이 '가정간편식' 시장에 컵밥으로 도전장을 냅니다! '샘표 든든하게 밥먹자' 컵밥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 건데요. 한우 사골로 진하게 우려낸 국물을 기본으로 한 '샘표 사골곰탕국밥', '샘표 사골미역국밥', '샘표 사골황태국밥', '샘표 사골짬뽕국밥' 등 국밥 4종과 '샘표 곤드레비빔밥'을 포함한 5종의 컵밥입니다.

100% 국내산 쌀로 밥을 짓고, 정성껏 선별한 재료로 '제대로' 만들어서 한 끼 식사로 손색이 없는데요. '간편식'인 만큼 조리법도 아주 '간편'합니다:) 뜨거운 물과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OK! 물을 붓고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만 돌리면 완성인데요. 1~2인 가구나 바쁜 직장인들, 학생들의 식사로 딱이죠.

제품별 특징, 함께 살펴볼까요?

'샘표 사골곰탕국밥'은 한우사골 육수를 진하게 우려내서 깊은 곰탕 맛을 느낄 수 있고, '샘표 사골미역국밥'은 진하게 우려낸 한우사골 육수에 100% 국내산 미역을 넣어 고소한 맛이 특징입니다.

'샘표 사골황태국밥'은 진하게 우려낸 한우사골 육수와 황태, 두부, 계란, 채소 등의 맛이 어우러져 담백하면서도 시원한 국밥을 즐길 수 있고요. '샘표 사골짬뽕국밥'은 마찬가지로 진~하게 우려낸 한우사골 육수에 오징어와 건새우 그리고 4가지 채소를 듬뿍 담아 얼큰한 국밥 맛을 제대로 살린 것이 포인트입니다.

마지막으로 '샘표 곤드레비빔밥'은 국내산 곤드레 나물, 양파, 당근 등 채소와 잘 숙성된 샘표 간장이 조화를 이뤄 더욱 맛있고 향긋한 비빔밥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샘표 든든하게 밥먹자' 컵밥 5종은 가까운 슈퍼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샘표에선 앞으로도 맛있는 한 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니까요,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