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새미네부엌 파김치 꿀조합 체험단’ 모집

샘표소식 2023.04.14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팔도Ⅹ새미네부엌 파김치양념라면’ 출시를 기념해 ‘새미네부엌 파김치 꿀조합 체험단’을 모집해요!

 

13일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선보인 ‘팔도Ⅹ새미네부엌 파김치양념라면’은 ‘새미네부엌 부추파김치양념’을 베이스로 한 제품이예요. 라면과 김치는 세대불문 환상의 조합으로 꼽히는데다, 최근 TV예능 프로그램의 영향으로 파김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자 새미네부엌 파김치양념으로 국물 맛을 낸 라면이 출시된 것이죠.

 

알싸하면서도 달큰한 풍미를 자랑하는 파김치는 일반 라면은 물론 짜장 라면과도 궁합이 좋을 뿐 아니라 다양한 음식과 잘 어울려요. 삼겹살에 얹어 먹으면 느끼함을 싹 잡아주고, 미역국이나 곰탕에 파김치 하나만 곁들여도 근사한 한 끼가 되죠. 이 때문에 ‘파친남’ ‘파친녀’라는 신조어가 유행할 정도로 파김치가 화제를 모으고 있지만, 파김치를 담그는 건 여전히 어렵고 특별한 재료와 레시피가 필요하다는 인식이 남아있었어요.

 

이에 샘표는 ‘새미네부엌 부추파김치양념’으로 간편하게 파김치를 만들어 다양한 꿀조합을 맛볼 체험단을 모집해요. 샘표 부추파김치양념은 마늘, 양파, 젓갈 등 필요한 양념이 한 팩에 다 담긴 제품이예요. 고춧가루에 양념을 섞은 다음 요즘 제철인 쪽파에 버무리기만 하면 돼 누구나 쉽게 파김치를 만들 수 있어요. 손질된 파를 이용하면 라면 끓일 시간에 뚝딱 파김치를 완성할 수 있을 정도죠. 

 

‘새미네부엌 파김치 꿀조합 체험단’에 선정되면 ‘새미네부엌 부추파김치양념’과 ‘팔도Ⅹ새미네부엌 파김치양념라면’ ‘샘표 생생듬뿍 국탕찌개’ ‘샘표 밸런스죽’을 받아볼 수 있어요. 체험단 신청은 19일까지 샘표 공식 SNS를 통해 하면 된답니다!.

 

그동안 담그기 어려웠던 파김치를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으로 쉽게 담글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새미네부엌과 함께 매일매일 즐겁게 요리해 봐요!